카테고리 없음

변호사에 대한 많은 확실한 조언

우유버드 2020. 7. 20. 11:55


변호사에 대한 많은 확실한 조언



대부분의 사람들은 변호사를 찾는 방법을 전혀 모른다.


잘못된 변호사를 고르는 것은 어떤 법적 문제를 훨씬 더 좌절시킬 수 있다.


따라서 최고의 변호사를 선임해 고민을 덜어주는 방법을 배우려면 아래 글을 주의 깊게 읽어볼 필요가 있다.




가장 먼저 찾은 변호사를 고르지 마라.


시간을 들여서 조사를 하지 않으면 나쁜 결과가 나올 수도 있다.


가능한 한 많은 사람에게 양질의 정보를 얻도록 요청하십시오.




항상 변호사와 연락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사람들이 변호사들에 대해 가지고 있는 가장 흔한 불만 중 하나는 연락을 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들과 심도 있게 일하기 전에 연락하기 쉬운 변호사가 있는지 확인해라.




변호사가 자신 있게 말하는 것을 밝힐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허락 없이는 그 정보를 누구와도 공유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에게 조금이라도 불편함을 느낀다면 결코 변호사를 고용하지 마라.


수수료 정리가 불편하다면 변호사를 선임하지 마십시오.


리테이너에 대한 백지 수표에 서명하지 마십시오.


예산 유지를 위해 견적에 대해 그들과 상의하십시오.




변호사 인터뷰할 때는 반드시 많은 질문을 해야 한다.


상담하는 동안, 당신의 변호사는 당신이 가진 모든 질문에 대답해야 한다.


좋은 변호사는 친분을 쌓고 당신의 사건에 대한 우려와 선택사항을 전달하기 위해 일할 것이다.


이 노력을 내세우려 하지 않는 변호사라면 아마도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 아닐 것이다.




변호사 추천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당신은 이 서비스를 통해 멋진 변호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변호사들을 꼼꼼히 심사해 일정한 경력이 있는 특정 자격을 갖춘 사람만 나열하는 경우도 있어 품질에 차이가 있다.


일부 추천 서비스에서는 주 변호사 자격에 합격한 모든 변호사를 추천할 것이다.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추천 서비스를 선택하기 위한 그들의 자격을 보십시오.




편안함이 관건이다.


훌륭한 변호사는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뿐만 아니라, 당신을 편안하게 해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새 변호사를 찾아라.




잠재적인 변호사 사무실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친근함을 관찰하라.


전화는 빨리 받으세요? 전화를 받는 사람은 예의가 바른가?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메시지를 남긴 후에 그들이 당신에게 연락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우선순위가 낮다는 것을 꽤 잘 보여주는 것이다.


이 경우에는 다른 곳에서 변호사를 찾는 것이 좋을 것이다.




비용을 절감하려면 수수료를 피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법원 출두 서류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거야 법원에 서류를 가지러 갈 수 있는지 물어봐서 직원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아도 돼.




의심이 있다면 기억해야 할 유용한 조언은 언제든지 다른 의견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변호사를 바꾸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바꾸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두 번째 의견은 현명한 조치가 될 수 있다.




돈과 관계 없이 자기 자신의 원칙에 따라 근거지를 소송하고 싶을 때, 변호사를 구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넌 골치 아픈 사람이 될 거고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이 될 거야.


만약 당신이 고소하고 싶다면, 당신은 금전적인 보상을 당신의 목표로 삼는다.




친구로부터 추천을 받는 것이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를 선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좋아하는 특정한 변호사들을 사용한 사람들을 알고 있다면, 그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요청하라.




노동자 보상 변호사들이 있다.


법적으로, 변호사는 노동자의 배상 청구를 해결하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가족에게도 해당된다.


노동자의 보상은 노동자뿐 아니라 직계 가족에게도 해당된다.


만약 당신이 어떤 서류를 작성해야 하고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혼란스럽다면, 당신의 변호사는 당신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적당한 변호사를 찾는 것은 쉽지 않고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이 기사의 조언들을 활용함으로써, 당신은 적절한 변호사를 고르는 것에서 약간의 스트레스를 제거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누가 당신의 소송에 실제로 시간이 있는지 믿을 수 있는 변호사를 선택할 더 큰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